농업정보광장

Home > 농업정보광장 > 영농기술정보

영농기술정보

aT, 태국에서 SNS 활용한 K-FOOD 먹방 챌린지 홍보

  • 관리자 (nhgosam)
  • 2020-08-19 19:30:35
  • 61.101.121.131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9월30일까지 태국 현지에서 진행하는 한식 먹방 챌린지 광고.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9월30일까지 태국 현지에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활용한 ‘K-FOOD’ 홍보에 나선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홍보활동은 태국의 유명 연예인이 참여한 ‘먹방(먹는 방송)’을 통해 자연스럽게 한국 농식품을 알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예컨대 ‘<샤인머스캣> 포도 한입에 많이 넣기’ ‘눈 가리고 떡볶이 빨리 먹기’ 등으로 현지의 젊은 소비자들을 공략하겠다는 것이다.

태국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속에서도 딸기·포도·김치·즉석식품 등 한국 농식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aT는 설명했다.

aT 관계자는 “소비 트렌드 변화를 반영한 적극적인 비대면 마케팅으로 한국 농식품 열풍이 아세안에서 더욱 확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소망 기자 hope@nongmin.com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