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정보광장

Home > 농업정보광장 > 영농기술정보

영농기술정보

농협하나로유통 “‘국산대표’로 우뚝 서겠습니다”

  • 관리자 (nhgosam)
  • 2020-01-08 16:49:41
  • 61.101.121.131
3일 농협하나로유통 김병수 대표(앞줄 왼쪽 세번째)와 임직원들이 2020년 마케팅 슬로건인 ‘국산대표’가 적힌 현수막 앞에서 ‘손하트’를 만들어 보이고 있다.

2020년 마케팅 슬로건 발표 우수 농축산물 공급의지 담아
 


“국산 농축산물을 공급하는 대표 유통업체가 되겠습니다!”

농협하나로유통(대표 김병수)이 올 한해 마케팅 슬로건(표어)을 발표했다. ‘국산대표’가 그것이다.

농협하나로유통은 3일 서울 마포구 본사에서 ‘2020년 마케팅 슬로건 선포식’을 개최했다. 새 슬로건엔 ‘우리 땅에서 생산한 우수한 품질의 농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공급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는 게 농협하나로유통 측의 설명이다.

농협하나로유통은 국산 농축산물을 시기별로 집중 판매하고 국산 원료를 사용한 자체브랜드(PB) 제품을 선보이는 등 관련 행사를 연중 상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행사에 앞서 김병수 대표의 취임식도 열렸다. 김 대표는 농협삼송유통센터(현 농협하나로유통 하나로마트 경기 고양 삼송점) 지사장과 농협경제지주 경영기획부장, 농협유통 전무 등을 지냈다.  

김 대표는 “앞으로 고객의 시선에서 매장을 운영해나가겠다”면서 “기본에 충실한 매장을 구현하고 미래 비전에 기초해 마트사업을 혁신함으로써 농축산물이 최고로 좋은 농협하나로마트, 고객에게 신뢰받는 농협하나로마트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소영·윤슬기 기자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